1. 면접시 스마트폰/컴퓨터 활용능력 실기진행이 있던데요. 어떤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건지, 어느 수준으로 준비해야 하는건지 가이드라인 등 예시가 궁금합니다.
2. 제출서류에 경력증명서와 자격증이 있는데요. 가령 스마트 시설안전관리 매니저의 경우, 경력증명과 컴퓨터 자격증이 반드시 구비되어야 서류제출 가능한건가요?
1. 면접시 스마트폰/컴퓨터를 이용하여 정보검색, 문서작성 및 제출 등 기본적인 활용능력 실기를 진행합니다.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참여자모집 안내문-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등본 1통은 필수이며 그 외 서류는 선택사항입니다. 다만 제출한 서류에 따라 사업별 우대 및 가점사항이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 문의 감사합니다.
* 공익활동사업 접수기간: 2024. 12. 2.(월) ~ 12. 13.(금)
* 역량활용사업(사회서비스형)/ 공동체사업(시장형) 접수기간: 2024. 12. 16.(월)~12. 27.(금)